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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도평가 고위직평가 클린콜, 해피콜 조사

클린콜, 해피콜 조사

클린콜[Clean Call]이란?

클린콜은 조사대상기관과 업무처리 경험이 있는 외부고객을 대상으로 업무처리 과정에서의 부패위험요소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부패취약 업무분야에 대한 모니터링과 함께 자체적인 개선노력을 외부에 알려 외부고객의 인식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클린콜 개요

부패취약분야모니터링

문제점 및원인 분석

개선 활동

외부청렴도 향상

해피콜[Happy Call]이란? (만족도, 친절도 조사)

해피콜은 고객의 불편, 불만, 의견을 취합하여 분석하는 것으로서, 주로 민원처리 후 담당직원의 청렴도와 친절성 등을 전화로 모니터링 하는 것입니다. 내·외부 고객을 대상으로 불만족 사항을 수렴 할 수 있으며 문제점을 여과 없이 모니터링 하여 개선함으로써 고객만족도와 내부 청렴도 상승효과가 있습니다.

해피콜 개요

고객 불만 수렴

문제점 발굴모니터링

개선 활동

내부청렴도 향상

한국윤리인권연구원 클린콜, 해피콜의 특장점

자체 콜센터/전문상담원 보유
  • 자체 콜센터 보유
  • 청렴도조사와 사회조사에 숙련된 전문상담원의 능숙한 업무 진행
CATI 시스템 활용
  • 자동화된 CATI 시스템 활용
  • 부서별, 업무별로 객관적이고 정확한 표본추출로 신뢰성 있는 결과산출
결과분석과 개선안 도출
  • 전담 연구원이 조사결과를 심층 분석
  • 개선안 도출과 결과분석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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